SKT,CJ헬로비전합병 5조투자,세계적 플랫폼 선언 SKT,CJ헬로비전합병 5조투자,세계적 플랫폼 선언
SK텔레콤은 인수∙합병하는 CJ헬로비전에 향후 5년간 5조 원을 투자,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 키우겠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일 서울 본사에서 인수합병 사업... SKT,CJ헬로비전합병 5조투자,세계적 플랫폼 선언

SK텔레콤은 인수∙합병하는 CJ헬로비전에 향후 5년간 5조 원을 투자,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미디어 플랫폼 사업자로 키우겠다고 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2일 서울 본사에서 인수합병 사업 설명회를 열고 5조 원대 투자를 통해 케이블망 고도화, 쌍방향 지능형 네트워크를 구현, 세계적 미디어 플랫폼사업자로 발돋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이를통해 약 7조5000억원의 생산 유발효과와 4만8000여명의 고용 창출효과를 각각 거둘 수 있다고 밝혔다.

이형희 SK텔레콤 MNO 총괄은 “융합, 혁신, 공생 등을 CJ헬로비전 인수·합병 법인의 핵심 가치로 설정했다”고 밝히고 “가입자 유치 위주의 양적 경쟁에서 벗어나 질적 서비스 경쟁으로 전환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SK텔레콤은 이와함께 ‘N-스크린(Screen)’ 서비스와 가정용 사물인터넷(IoT)을 연계한 통합 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콘텐츠를 적극 개발해 멀티채널네트워크(MCN)와 주문형 비디오(VOD) 서비스의 해외시장 진출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No comments so far.

Be first to leave comment below.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