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독립문화예술시점 상상마당 홍대 전지적 독립문화예술시점 상상마당 홍대
KT&G상상마당 홍대가 독립문화예술의 메카로 불리는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외국인의 관광필수코스에 들어갈 만큼 독창적인 감성과 개성으로 가득한 이곳은…? 바로 인디밴드, 독립출판 등... 전지적 독립문화예술시점 상상마당 홍대

[advertorial]

KT&G상상마당 홍대가 독립문화예술의 메카로 불리는 홍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외국인의 관광필수코스에 들어갈 만큼 독창적인 감성과 개성으로 가득한 이곳은…? 바로 인디밴드, 독립출판 등 다양한 독립 문화예술의 메카로 불리우는 홍대.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1

홍대에서도 독립 문화예술을 종합선물세트처럼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KT&G 상상마당 홍대를 강추합니다!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3

2호선 홍대입구역과 6호선 상수역 사이, 서울시 마포구 여울마당로 65에 위치한 이곳은 독특한 건물 외관 덕분에 홍대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는데요.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4

입구와 2층에 위치한 ‘디자인스퀘어’에는 독특하고 위트있는 디자인 상품들이 가득! 모두 국내 디자이너들의 창작품이라고~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5

위층 갤러리에서는 현대미술, 비주류미술 등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미술 작품들을 전시해 관람객들의 예술 감성까지 UP!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6

지하 2층에는 인디밴드 혹은 인디뮤지션이 마음껏 공연할 수 있는 공연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7

지하 4층 상상시네마에서는 한국영화계를 이끌어 나갈 유망주들의 단편 독립영화는 물론 예술영화까지 다양하게 상영합니다. 관람 전 북카페 무료 이용은 보너스!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8

이밖에도 상상마당은 다양한 지원사업으로 독립 문화를 후원하며 홍대의 아름다운 문화예술 정신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09

학업, 취업준비, 업무 등 팍팍한 생활에 메말라 가는 당신을 위한 전지적 참견 한마디! 독립 문화예술의 메카 KT&G 상상마당에서 감성 충전이 필요한 때입니다!

KT&G 카드뉴스_상상마당홍대(7월증빙 Main)_페이지_10

No comments so far.

Be first to leave comment below.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